홈페이지 개발

“ 고객만족, 고객감동으로 성장하는 기업 ”

큰생각은 고객들의 웹 사이트에 “성공”이라는 키워드를 심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엇보다도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만족, 고객감동으로 고객의 성공이 있어야 큰생각의 성공이 있다는 신념 하에 진심으로 홈페이지를 짓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상의 비즈니스 컨설팅을 지원하며, 창의적인 디자인과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미래 지향적이고 안정적인 웹 사이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웹표준/웹접근성 개발

웹표준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 국한되지 않은 크롬(Chrome),사파리(Safari),파이어폭스(Fire fox) 등과 호환되도록 다양한 환경에서 홈페이지가 똑같이 보이게 하는 것이 바로 웹표준화입니다. 이제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해 오는 방문자를 위해서 그리고 특히 해외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라면 다른 브라우저를 통한 해외 방문자를 위해 더욱 웹표준화에 따라 제작하여야 합니다.

  • Internet Explorer
  • Mozila Firefox
  • Google Chrome
  • Safari
  • Opera

웹접근성

모바일,태블릿,PC 어디서나 최적화된 사이즈로 웹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귀사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고령자나 장애자 등 심신 기능에 제약이 있는 분이라도 연령적 신체적 조건에 상관없이 웹에서 제공되고 있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2013년4월11일부터 “장애인 차별 금지 및 권리 구제 등에 관한 법률” 21조에 의해 모든 법인은 홈페이지 제작 시에 웹접근성 대응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웹 개발

“ 고객만족, 고객감동으로 성장하는 기업 ”

큰생각은 고객들의 웹 사이트에 “성공”이라는 키워드를 심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엇보다도 성실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만족, 고객감동으로 고객의 성공이 있어야 큰생각의 성공이 있다는 신념 하에 진심으로 홈페이지를 짓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상의 비즈니스 컨설팅을 지원하며, 창의적인 디자인과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미래 지향적이고 안정적인 웹 사이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쇼핑몰 개발

최적화 시스템과 소비자의 유입을 증가시켜 이익창출에 극대화를 시켜드리겠습니다.

21세기에 맞추어 빠르게 성장한 인터넷 쇼핑몰 시장.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최상의 전자상거래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해 미래 지향적이며 차별화된 기획, 관리하기 쉬운 개발 툴로 안정적인 쇼핑몰 사이트 설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작절차
PROCESS
STEP.01
상담신청
CONSULTATION

전화 및 홈페이지의
온라인 문의를 통한
상담신청
STEP.02
컨설팅
CONSULTING

상담신청 접수 후
전문 기획팀에서
전화 혹은 방문
STEP.03
견적 / 계약
ESTIMATE / CONTRACT

상담내용을 토대로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의 작업량 또는
투입인력을 산출하여
견적서를 제공 및 계약 체결
STEP.04
기획
PROJECT

상담시의
내용과 자료 등을 기준으로
사이트맵 및 화면 구성 기획
STEP.05
디자인
DESIGN

메인 및 서브화면 디자인에 대한
고객과의 충분한 의견 조율로
최적의 홈페이지 디자인 제작
STEP.06
프로그래밍
PROGRAM

기획 및 디자인 된 내용을 기반으로
홈페이지 관리에 가장 효율적인
다양한 기능들이 부여된
프로그램 개발
STEP.07
테스트 / 완료
TEST / COMPLETION

최종적인 검수 후
서비스를 위한 서버 셋팅 및
제작완료
※ 제작완료 후에도 1년간 A/S가 실시되며 사용중 수정및 보완을 지속적으로 하여 사이트의 효율성을 극대화 합니다.